금융소비자포털

  • 금융소비자보호체계
    • 금융소비자보호헌장
    • 금융소비자보호체계
  • 금융소비자권리제도
  • 금융소비자보호 공시
  • 전자민원접수
  • 유익한소비자정보
  • 금융소비자보호우수사례
    • 렌터카 할인서비스
    • 무료서식서비스

ONLINE SERVICE

  • 이용현황조회
  • 결제정보
  • 세금정보
  • 발급서류조회
  • 공개매각
  • 개인신용정보조회동의
  • 소멸시효완성여부조회

고객상담센터, 1588-9688 평일 9시~오후6시, 휴일 및 공휴일 제외

HOME 금융소비자포털 전자민원접수

전자민원접수

시장의 신뢰와 사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민원처리 프로세스

민원현황을 분석하여 업무 개선점을 도출하고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.

  1. ▶ 민원처리 프로세스

    민원접수 → 민원내용 확인 → 담당자 배정 → 민원검토 및 처리 → 사후관리


    ※ 작성된 글은 MY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M 캐피탈은 민원업무처리 내부지침에 따라 14일 이내에 민원을 처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.

  2. ▶ 민원처리 접수 채널

    - M 캐피탈 홈페이지: www.capital-m.co.kr

    - M 캐피탈 고객센터: ☎1588 - 9688

    - 방문 및 우편: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06 8층 소비자보호팀

전자민원접수

칭찬/제안접수

시장의 신뢰와 사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<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>

약관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고객님의 칭찬/불만/제안 등(이하 「전자민원」)을 처리하기 위해서 아래의 내용에 대한 고객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
■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고객님께서 제공하신 개인정보를 「전자민원」의 접수, 처리 등을 위한 본인식별, 본인의사확인, 상담결과안내, 고객만족도 조사,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위해 사용합니다.

■ 개인정보의 수집항목
1. 개인정보 수집항목: 고객명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
2.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정보, 민원 처리를 위한 상담 등을 통해 생성되는 정보.

■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수집·이용 동의일로부터 목적달성시까지 보유 및 이용됩니다.
* 수집이용 목적 달성이후에는 금융사고의 조사, 법령상 의무 이행, 당사의 민원 관리 통계업무만을 위해 보유 및 이용됩니다.

■ 개인정보 수집거부 권리 및 권리 행사 시의 불이익
고객님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경우 접수해주신 「전자민원」에 대한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※ 민원의 처리 ㆍ 조사 등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ㆍ이용 및 제공합니다.

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.

전자민원접수
M 캐피탈 방문자
년  월 
- -
이메일 @
※작성된 글은 MY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작성완료 취소
페이지 맨 위로 이동